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인천 계양 족발 추천] 만족 오향족발

by 까리리 2024. 2. 8.
반응형

만족 오향 족발은 ‘서울 3대 족발’이며, ‘미쉐린 가이드 빕구르망에 8년 연속 선정’된 맛집이다.
본점은 서울 시청 근처에 있고, 나는 인천 계양점에 가보았다. 

 

1. 위치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29번길 10 1층 101호

4시반쯤 저녁을 먹으러 가서 아직 다른 손님들이 오지 않았다.

 

 

2. 매장 정보

운영시간: 매일 16:00 ~ 24:00

주문은 각 테이블에 설치된 모니터에서 편리하게 할 수 있다. 

 

 

3. 음식

불족보쌈(중) 39,000원을 주문했다! 보쌈만 시켰는데 곁들여 주는 것으로 기본반찬 + 쟁반국수 + 만두탕이 나왔다. 

 

 

 

 

 

 

 

 

 

 

 

 

 

 

 

불족발은 쫄깃쫄깃 했고, 청양고춧가루로 맛을 내서 그런지 되게 매웠다. 보쌈도 야들야들 맛있었다. 

고기 전체적으로 마라탕 먹을 때처럼 향신료 향이 강하게 났다. 나는 향신료를 좋아하는 편이라 입맛에 잘 맞았다. 

서울 3대 족발 맛집??? 정도 인지는 모르겠으나 맛있긴 맛있었다! 

 

기본찬으로 나온 쌈무, 상추, 김치, 마늘소스+양파채, 그리고 쟁반국수!!! ~ 족발과 보쌈을 물리지 않고 상큼하게 계속 먹을 수 있게 해줬다.

만두국은 사골국 레토르트 파우치에 물만두 퐁퐁 빠뜨려준 느낌! 역시 아는 맛이 더 무섭다.

불족발이 너무 매워서 만두국 없으면 먹기 힘들었을 것 같다. 

 

총평: 족발 먹고 싶을 때 또 사먹을 듯!

반응형

댓글